고객센터

복권뉴스

英남성, 이혼 하자마자 로또 당첨 `돈벼락`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자: 2010-12-15
英남성, 이혼 하자마자 로또 당첨 `돈벼락`
입력: 2010-03-17 15:39 / 수정: 2010-03-17 18:11



/英 데일리 익스프레스


이혼이 행운을 가져다 준 걸까. 이혼 직후 로또에 당첨돼 39억원의 잭팟을 터뜨린 남성이 주변인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17일(현지시각) 영국 일간지 데일리 익스프레스에 따르면 케빈 할스테드(50)가 이혼 직후 복권에 당첨, 무려 2백 3십만 파운드(약 39억원)를 당첨금으로 받게 됐다.

할스테드는 전 부인과의 2년여의 긴 별거 생활 끝에 최근 법적으로 이혼했다. 이혼 직후 할스테드는 홀가분한 마음에 술을 마시고 취한 상태로 복권을 샀고 다음 날 생각지도 못한 일이 그에게 벌어진 것이다.

할스테드는 "복권을 사고 다음 날 숫자를 맞춰 본 순간 꿈이 아닐까 싶었다"며 연신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그의 친구 또한 "친구인 나도 놀랍다"며 "술김에 산 복권이 할스테드에게 엄청난 행운을 가져다 줬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이 소식을 접한 할스테드의 전 부인은 "우리는 이혼을 했지만 지금도 가장 친한 친구"라며 "사실 이혼 전에 복권에 당첨 됐으면 더 좋았을것 같다"며 아쉬움 섞인 반응을 보였다. 이어 "이혼 직후 이런 일이 벌어져서 놀랍다"며 "그는 충분히 이런 행운을 받을 만한 사람"이라는 말을 전했다.

행운은 믿는자에게 반드시 찾아옵니다.

유럽복권 미국복권 신뢰도1위 구매대행업체
Lottocamp
SNS로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