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밀리언 10월24일 최종 당첨금은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자: 2018-10-25
안녕하세요 로또캠프 고객님
한국시간 10월 24일 메가밀리언의 추첨에서 잭팟은 SC(사우스 캐롤라이나) 인구2만의 소도시 심슨빌이라는 곳에서 단독으로 1명의 당첨자가 공식적으로 나왔다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여러 명도 아니고 정말 기적의 당첨자가 나왔군요
반명에 2등은 무려 36명이나 나왔습니다.
Match 5 + 1 Jackpot Winner: South Carolina(1).Match 5 + 0: Winners in AZ(1),CA(8), DC(1), Florida(3-non-Megaplier plus 1-Megaplier),IA(1), KY(1), MA(2),MI(2), MO(1), NC(2), NJ(2), NM(1), NY(4), OH(1), PA(1), Texas(1-megaplier), VA(2) and WI(1).
당첨자가 누구인지는 아직 정확하게 밝혀지지 않고 있습니다. 일부 SNS게시판이나 미디어에서는 젊은 20대의 청년이 당첨되었다고 하는데 과연 누구인지는 베일에 가려져 있습니다 . 아마 이번 당첨자의 사진은 보기가 어렵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최근 기사에 판매점 마트 주인의 인터뷰가 실리고 있는걸 보니 더욱 그러한 생각이 듭니다
당첨기사소식 한국언론 보러가기
더구나 사우스캐롤라이나는 당첨자의 신원을 공개하지 않아도 되는 주의 하나이기 때문에 과연 당첨자 스토리가 나올지는 미지수입니다. 참고로 당첨자의 신원 미공개주는 : DE(델라웨어), GA(조지아), KS(캔자스), ME(메릴랜드), ND(노스다코타), OH(오하이오), SC(사우스캐롤라이나, TX(텍사스) 입니다.
당첨금은 최종 16억달러로 마무리된게 아니라 약간 못미치는 금액인 15억 3700만 달러로 지급된다고 합니다.
매가밀리언 공식재단에서 16억달러로 추첨 시작금액을 알리는 바람에 20억달러도 넘을것으로 추측되었으나 마지막에 판매가 저조했던 모양입니다.
결국 미국로또 당첨금의 최고의 기록은 아직 파워볼 2016년 1월의 15억 8640만 달러가 1위 자리를 지키게 되었습니다.
메가밀리언 10월 24일 역대급 추첨에 많은 주문을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매일 부득이하게 조기마감하여 주문을 놓치거나, 다음날로 미룬 고객님들 그리고 이메일질의나 QA게시판등의 많은 질문에
답변을 늦게 드린 고객님들께 또한 진심으로 양해와 사과의 말씀을 전합니다
파워볼의 주말추첨이 다시 7억5천만달러를 넘기면서 메가밀리언의 열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로또캠프 고객님들중에서 놀라운 잭팟 스토리를 만들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참고로 저희가 구매하는 지역 뉴욕은 미국 로또 최고의 잭팟 당첨자가 많이 나오는 주입니다.
유럽복권 미국복권 신뢰도1위 구매대행업체
Lottocamp
www.lottocamp3.com